[서울신문NTN 김수연 기자] 기능 조절 렌즈인 i-Function 렌즈를 탑재한 삼성 NX100의 TV CF가 1일 온에어 된다.
이번 삼성NX100의 광고는 삼성NX100을 통해 만난 한효주와 나얼이 크리에이티브한 감성을 가진 사람들의 모임인 NX CLUB으로 만나는 부분부터 시작한다.
이번 광고는 쉽고 재미있게 사진을 찍게 해주는 삼성NX100의 i-Function 렌즈의 기능을 감성적이고 재미있게 표현했다.
또한 이번 삼성NX100의 광고는 온라인에서 지난 9월 8일 공개되자마자 네이버, 다음 등 주요 음악 차트 1위를 석권한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그대’가 배경음악으로 사용된다.
손정환 삼성전자 상무는 “한효주와 나얼의 크리에이티브한 모습을 통해 삼성NX100이 추구하는 창조적인 사진문화를 보여주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삼성NX100의 출시에 앞서 오는 2일 오전 11시 삼성모바일샵 잠실 롯데월드점에서 선착순 200대에 한해 한정판매를 진행한다.
김수연 기자 newsyouth@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