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백지영 열애…9살 연하 정석원 만난지 6개월만에 ‘푹’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백지영 정석원 열애 공식인정



백지영 정석원 열애 사실이 공식 확인됐다.

백지영 정석원의 소속사는 1일 각각 보도자료를 통해 백지영 정석원 두 사람이 열애 중임을 확인했다고 발표했다.

가수 백지영(36)과 9살 연하 탤런트 정석원(27)은 지난 해 7월에 만나 올해 초 연인관계로 발전했다는 것. 다음은 두 소속사의 보도자료 전문.

백지영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저희 WS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기사화된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 차원에서 백지영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현재 열애 중인 관계가 사실임을 말씀 드립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중순 (7월경) 지인의 소개로 만난 후 좋은 선후배 관계를 유지하다 올해 초 (1월경)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이오니 따뜻한 시선으로 예쁘게 봐주시기를 당부 드리고 싶습니다.

정석원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배우 정석원의 소속사 ㈜포레스타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최근 보도된 정석원의 열애기사와 관련해 아래와 같은 입장을 밝힙니다.

저희 ㈜포레스타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연예인의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사생활을 존중하는 방침을 유지해 오고 있습니다. 때문에 소속사 차원에서 정석원의 이성교제와 관련된 입장을 먼저 밝히지 못하고 모 매체를 통해 알려지게 된 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최근 기사화된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 차원에서 정석원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현재 열애 중인 관계가 사실임을 말씀 드립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중순 지인의 소개로 만난 후 좋은 선후배 관계를 유지하다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지금은 서로를 알아가기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예쁘게 봐주시길 당부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두 사람 모두 연예인이기 때문에 향후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르내리며 때로는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로 상처입지 않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이후 두 사람의 교제와 관련된 공식입장은 소속사를 통해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nownews@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