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센스

‘e편한세상 황성’14일 견본주택 오픈, 본격 분양 돌입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주택 공급이 뜸했던 경주 황성지역에 대림산업이 공급하는 ‘e편한세상 황성’이 14일(금)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이 단지는 지하2층, 지상 15~20층, 7개 동 총713가구 규모 구성되며 84㎡ A타입 326가구, B타입 89가구, C타입 182가구와 101㎡ 38가구, 102㎡ 78가구로 조성됐다.

최근 몇 년 동안 경주 시민들은 주택 공급의 부족으로 청약통장 사용이 매우 제한적이었다. 하지만 이번 e편한세상 황성의 공급으로 새 주택에대한 경주시민들의 갈급함이 해소되면서 장롱 속 잠들어있던 청약통장 또한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욱이 한국수력원자력㈜)의 본사가 경주로 이전함에 따라 지방이전 공공기관 종사자 주택특별공급 대상에 해당하여 총 713세대 중 300세대를 직원사택용으로 신청, 관련 절차를 진행 중이다. 이에 따라 일반공급 물량 413세대에 대한 경쟁은 더욱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은행 지점들에는 분양소식이 전해지면서부터 아파트 청약과 관련한 고객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에 e편한세상 황성 분양사무실에서는 청약제도가 생소한 경주시민들을 위해 ‘e편한세상 황성 맞춤형 청약가이드북’을 제작했다. 이 청약가이드북은 경주지역 시중 은행 주요 지점 및 e편한세상 황성 전문상담 공인중개업소에서 받아 볼 수 있다.

e편한세상 황성 관계자는 “경주지역에서 오랜만에 이뤄지는 신규 분양으로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높다”며 “청약제도에 대한 지속적인 홍보를 진행 중에는 있으나 타입 별로 청약 가능한 청약통장 예치금이 다르기 예비청약자들은 해당은행에 방문해 청약관련에 대한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e편한세상 황성의 견본주택은 용강파출소 옆(경주시 용강동 900-1번지)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054-741-6100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