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전문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는 국내 위스키 시장의 선두주자인 임페리얼 브랜드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4(Reddot Design Awards 2014)’에서 커뮤니케이션 패키지 디자인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4’에서 수상작은 임페리얼 라인으로 임페리얼 12, 임페리얼 17, 임페리얼 19 퀀텀, 임페리얼 21 등 4개 제품으로 전 연산에 걸쳐 혁신적인 디자인의 통합을 이뤘다.
또한 2011년에도 ‘2011 코리아 스타 어워즈(Korea Star Awards)’의 최고 부문인 지식경제부 장관상, 세계포장기구(WPO: World Packaging Organization) 주최의 ‘2011-2012 월드 스타 패키징 어워즈(World Star Packaging Awards)’의 ‘월드 스타 위너(World Star Winner)를 수상한 바 있다.
임페리얼 디자인은 폭넓은 고객층의 눈높이에 맞춘 조형적 디자인과 다이아몬드 앵글 커팅으로 구현된 프리미엄 한 이미지로 창의성, 혁신성, 커뮤니케이션 적합성 등을 효과적으로 표현하였으며, 하이퀄리티의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우딘퓨쳐스의 최영욱 대표는 “세계적 디자인 어워드에서 임페리얼 브랜드가 우수한 디자인으로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이번 수상을 통해 아우딘퓨쳐스의 디자인 경쟁력을 국내외에 인정받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2000년 설립된 아우딘퓨쳐스는 ‘이유’와 ‘가치’를 만들어가는 디자인을 신조로 화장품, 생활용품, 주류제품의 디자인과 설계, 감리 등 디자인 전반에 대한 토털 서비스(Total Service)를 제공하는 회사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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