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이 토익 수강을 하기 전 본인의 실력을 정확히 판단하고자 하는 수강생을 위한 테스트를 제공한다. 자신의 실력을 제대로 파악하고 수준에 맞는 강의를 들어야 보다 빠르게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해커스어학원 한승태 강사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기초가 없는데 실전반을 듣는 경우가 있다. 이런 경우 성적이 조금 오를 수는 있지만 한계가 있다”고 말했다. 또 “본인의 실력보다 상위 레벨이나 하위 레벨의 수업을 듣게 되면 비효율적인 학습이 될 수 있다”며 “본인의 실력에 맞는 수업을 듣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강조했다.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www.Hackers.ac)에서는 ‘토익 실력 바로 알기’ 테스트를 통해 학습자들이 단 ‘1분’ 투자만으로 자신의 실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탁월한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 비수강생/기존 수강생으로 테스트가 구분되며, 각각의 자가진단 테스트 후 결과창을 클릭하면 현재 본인의 토익 수준에 대한 코멘트와 함께 맞춤형 강의(입문~실전+스피킹) 및 인강, 교재까지 추천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개인 맞춤형 반 배정 시스템인 무료 배치고사를 통해 수강생들의 정확한 실력 파악을 돕는다.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서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배치고사가 진행되며, 배치고사 후에는 결과 분석 코멘트와 내게 꼭 맞는 강의를 추천받아 해커스 수업을 등록할 수 있다.
아울러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종로캠퍼스에 방문만 해도 최신경향이 반영된 약점 진단 테스트에 응시할 수 있다. 약점 진단 테스트 응시자는 지금까지 공부한 내용 중 자신의 약점 유형을 정확히 파악하고, 약점 유형 문제만 취합해 제작한 약점 극복 맞춤 문제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해커스 토익학원은 11월 수강등록을 진행 중이다. 매월 수강신청에서 빠른 강의 마감을 자랑한 만큼 이번 수강신청에서도 원하는 강의를 듣기 위한 수강생들의 발빠른 움직임이 예상된다. 11월 수강등록 시에는 프리미엄 혜택으로 ‘해커스 토익 보카 MP3 패키지’와 ‘토익ㆍ토스ㆍ오픽 필수표현 900’을 증정한다. 또 세분화된 강의 커리큘럼, 체계적인 스터디 등 해커스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단기간 토익 고득점 달성을 도울 전망이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