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과일쥬스&디저트카페 창업브랜드 ‘베이글카페(Beigel Caffe)’가 대구오페라하우스점을 오픈했다.
대구오페라하우스점은 오픈 이벤트로 베이글과 크림치즈 주문 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과일주스전문점 베이글카페는 10평 소형 콘셉트로 새롭게 변신된 BI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창업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현재 70호점까지 풍성한 지원과 더불어 10평 소형매장을 4950만원에 창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건강만점, 에너지업 큐브생과일주스 10종과 스페셜베이글 등 신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스페셜베이글은 직화향이 가득한 직화불고기베이글,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함박스테이크베이글, 맛있게 매운 핫치킨베이글 등 버거베이글 3총사를 말한다.
또한 베이글카페는 최근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 및 새로운 콘셉트의 각종 디자인물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베이글카페 모바일 홈페이지는 고객에게 베이글카페의 콘텐츠와 성공창업에 대해 보다 정확하게 알리는데 주안점을 뒀다.
홈페이지는 중, 장년 층 및 젊은 층 모두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레이아웃을 일목요연하게 재구성해 인터페이스를 개선했다. 또한 디자인 면에서도 보다 깔끔하고 세련돼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한층 안정적인 시스템과 효율적인 공간 배치로 예비창업자와 고객들에게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차별화를 위해 메뉴의 다양화 또한 끊임 없이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