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는 자사가 선보인 ‘시스템테이블’의 초도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고 전했다.
야외활동에 특화된 시스템테이블이 본격적인 여름철 휴가 시즌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처럼 완판 기록을 세울 수 있었던 배경으로는 폭 넓은 활용도가 꼽힌다.
시스템테이블은 테이블의 홀과 내장된 커넥터를 이용, 상황에 따라 다양한 형태와 원하는 방향으로 자유롭게 연결하고 연출하여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테이블이다.
이 제품은 전문 캠핑족뿐만 아니라 활동적인 어린 아이들부터 친구, 커플, 가족 단위 소비자까지 폭 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3단 높이조절(70/55/30cm) 기능과 테이블 연결을 통한 무한확장을 지원한다.
다목적 무한확장 테이블을 통해 소비자들은 캠핑 및 레저, 나들이는 물론 회의, 가두판매, 뷔페 등의 야외업무 중에도 장소에 상관 없이 스타일리쉬한 야외활동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관련해 코베아는 초도 물량 완판 성과에 힘입어 더욱 많은 고객이 시스템테이블의 품질 경쟁력을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추가 물량 판매를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코베아 관계자는 “이 제품은 야외 뷔페 테이블이나 단체캠핑 테이블 등으로 널리 활용할 수 있어 다채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며 “또 현대적 감각의 세련된 디자인 도입으로 활용도를 대폭 높였다. 초도 물량 완판 기록을 세울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제품 개발을 통해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구입과 문의는 코베아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