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에누리하우스 신정헌 대표, 부동산경매 기본반 첫 경매강의 진행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부동산경매학원 에누리하우스는 새해를 맞아서 첫 신정헌 대표의 주말 기본반 부동산 경매 투자 강의를 오는 20일 실시할 예정이다.



부동산경매학원 에누리하우스는 새해를 맞아서 첫 신정헌 대표의 주말 기본반 부동산 경매 투자 강의를 오는 20일 실시할 예정이다.

단순한 부동산 경매 강의를 위한 권리 분석만 강조하는 경매 학원 수업에서 벗어나 부동산 투자 전반에 대한 내용들과 NPL(부실채권) 투자 향후 부동산 투자 전망에 대해서도 충분한 토의와 공부를 통해서 수강생의 실력 향상에 주안점을 두고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부동산 경매사이트 에누리하우스 커뮤니티 신정헌 대표의 기본반은 이번에 70번째이며 그동안 많은 강의를 들은 수강생들이 강의 수업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부동산 경매를 통해서 성공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경매 투자 기본반 강의는 부동산 투자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도록 직장인, 주부, 학생을 위해서 주말에 강의가 진행된다.

부동산 경매를 위해서 서울뿐만 아니라, 대구, 경기, 대전, 인천, 부산, 경북, 경남, 광주, 강원도 각지에서 수업을 수강하러 다양하게 오는 만큼 각 지역에 정보도 교환하고 같이 수업을 들은 분들끼리 수업 후에도 교류에 장이 되어서 꾸준히 투자를 지속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기본강의는 1월 20일 에누리하우스 본사에서 총 7주간 부동산경매 기초반 강의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에누리 하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