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농협목우촌, 설 명절선물세트 선보여…한우부터 수제햄, 냉동세트 등 43종 구성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농협목우촌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100% 국내산 축산물로 만든 명절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1만원대의 실속형부터 30만원대의 한우특선까지 다양한 종류로 명절선물세트를 준비했다.

▲ 농협목우촌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100% 국내산 축산물로 만든 명절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농협목우촌 명절선물세트는 농협안심한우로 구성된 ‘한우세트’(4종), 국내산 고기만을 사용해 만든 정통 ‘수제햄세트’(8종), 목우촌 정통 캔햄 뚝심과 치즈 뚝심으로 구성된 ‘캔햄세트’(8종), 장조림·연어·천일염·녹차김 등이 담긴 ‘종합세트’(8종), 육포와 간편조리식품이 포함된 ‘간편세트’(5종), 명절제수세트 ‘냉동세트’(1종), ‘전통세트’(3종), ‘건강세트’(6종) 등 총 43종의 상품으로 준비돼 있다.

위와 같은 농협목우촌 선물세트는 시중 대형마트, 유통매장 등을 비롯해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농협목우촌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목우촌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또한 해당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시, ‘또래오래 상품권’,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이를 활용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농협목우촌의 함혜영 대표이사는 “2018년 설 명절을 맞아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소비 트렌드가 늘고 있다. 이에 자사는 모든 고객들이 부담없이 폭 넓게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총 43종의 실속있는 명절선물세트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무술년 새해의 복과 농협목우촌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세트가 소중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따뜻한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해당 공식 홈페이지 ‘목우촌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