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맨담코리아, 통합 온라인 맨담 공식몰 론칭…19일 오픈기념 이벤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남성 그루밍 브랜드 갸스비 운영기업 맨담코리아는 기존의 갸스비 공식몰을 비페스타와 루시도엘 브랜드까지 취급하는 맨담 공식몰로 리뉴얼 론칭하고 19일부터 오픈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맨담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9월 론칭한 남성 그루밍 브랜드 갸스비 공식몰은 사진과 동영상 중심의 남성 스타일링 TIP 등을 제공하면서 새로운 스타일링몰로 자리매김하였다”며 “이번 맨담 공식몰로의 리뉴얼을 통하여 기존의 갸스비 남성 타겟 뿐 아니라 여성 타겟을 위해서도 여성의 클렌징과 헤어케어 TIP 등을 추가하면서, 더욱 풍성한 콘텐츠로 볼거리가 많고 유익한 쇼핑몰로 진화했다”고 설명했다.

▲ 남성 그루밍 브랜드 갸스비 운영기업 맨담코리아는 기존의 갸스비 공식몰을 비페스타와 루시도엘 브랜드까지 취급하는 맨담 공식몰로 리뉴얼 론칭하고 19일부터 오픈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19일부터 진행되는 오픈 기념 이벤트에서는, 각 브랜드마다 최대 50%를 할인해주고 뷰티 사은품을 제공하는 선물상자 이벤트도 실시한다. 브랜드 모델인 가수 그레이 세트 구매시 사인 상품 및 사인회 초대권을, 뮤직비디오를 보고 초성퀴즈를 맞추면 총 100만 포인트를 10명의 회원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맨담 공식몰은 회원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2000포인트와 1만원 이상 구입시 무료배송쿠폰이 제공된다. 구매 고객에게는 총 7종의 사은품을 구매 가격대에 따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고급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매월 정품 신청 코너를 운영하며, 3월에는 오픈 기념으로 3개 브랜드 모두 대표 상품을 신청하면 보내준다.



회원에게는 MANDOM을 결제시 입력하면 3월 내내 무조건 추가 10% 할인이 되는 할인코드가 무제한 제공된다. 같은 기간 스마일페이로 3만원 이상 결제시 스마일캐시 3000포인트와 맨담 공식몰 포인트 3000포인트를 더블 적립 해 준다.

맨담코리아 관계자는 “클린 앤 뷰티 기업인 맨담코리아의 브랜드들을 한자리에 모아 통합몰로 제공함으로써,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남성은 물론, 여성들에게도 일상의 아름다움을 가꾸어 나갈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을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