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세스코, ‘세스케어(cescare) 세탁조클리너’ 선보여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는 ‘세스케어 세탁조클리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스케어(cescare)는 세스코의 환경위생용품 브랜드다.

▲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는 ‘세스케어 세탁조클리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스케어(cescare)는 세스코의 환경위생용품 브랜드다.



세스케어 세탁조클리너는 염소계 제품으로 강력한 세정력이 특징이다. 세정성분이 빠르게 물에 용해돼 강력한 거품을 만들며, 이는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세탁조 내 물때, 세제 찌꺼기, 곰팡이 등의 오염요소를 제거한다. 특히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공인 시험결과,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곰팡이에 대해 99.9% 이상의 살균효과가 있는 것으로 검증 받았다. 또한 400~500g의 양을 투입해야 하는 기존 제품과 달리 90g 분량으로도 동등이상의 세정효과를 보여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사용이 간편한 점 또한 특징이다. 세스케어 세탁조클리너는 투입 시 가루가 날리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과립형태로 출시됐으며, 세탁을 위해 한번 투입하는 90g용량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드럼세탁기의 경우 세탁조에 클리너 한 포를 투입한 후 표준 세탁코스 1회를 작동시키면 된다. 세탁조 세정 주기는 1~2개월에 1회 정도 사용하면 된다.



관련해 세스코 관계자는 “눈에 보이지 않는 세탁조 안쪽은 습기와 세제찌꺼기로 곰팡이와 세균의 온상이 되기 쉽다”며, “간편한 세탁조클리너로 주기적인 관리가 필수적이다”라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세스코 멤버스 고객의 경우 서비스 컨설턴트나 세스코 쇼핑몰,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일반 소비자의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하반기부터는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한편 세스코는 지난 41여년간 축적된 위생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종 및 환경 별로 발생 가능한 다양한 환경∙위생문제에 대해 최적의 맞춤형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세스코의 맞춤형 환경위생용품 브랜드인 ‘세스케어(cescare)’는 안전한 위생 환경을 위한 케미컬(세정제 및 살균소독제), 클리닝도구(기름때 제거 및 이물질, 오염 제거 도구), 물티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