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中네티즌 김희선 결혼식에 “행복하길”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지난 19일 사업가 박주영씨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한류스타 김희선의 결혼식 소식이 중국 네티즌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중국 유명 포털사이트 ‘163.com’은 “비공개로 치뤄진 김희선의 결혼식에 최진실, 송혜교등 한국 최고 스타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며 “두 사람 모두 결혼식 내내 매우 행복한 표정이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결혼식 사진이 공개되면서 관련 기사에는 순식간에 수백개의 댓글이 달려 김희선에 대한 중국 팬들의 변함없는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대체로 ‘매우 축하한다.’는 반응이다.

네티즌 ‘221.2.*.*’ ‘222.85.*.*’등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너무 아름답다. 능력 있는 남자와 미모의 여자(男才女貌), 선남선녀의 완벽한 결합”이라며 축하의 글을 남겼고 ‘117.24.*.*’ ‘219.134.*.*’ 등의 네티즌들도 “다른 연예인처럼 금방 헤어지지 말고 오래오래 행복했으면 좋겠다.” “진심으로 백년해로하길 바란다.”며 축복의 뜻을 전했다.

또 네티즌 ‘122.89.*.*’은 “한국 최고의 미녀가 결혼을 하는데 신랑이 내가 아니라니 믿을 수가 없다.” ‘61.152.*.*’은 “이제 김희선이 시집갔으니 장나라마저 결혼한다면 정말 사는 낙이 없어질 것 같다.”등의 재미있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락산그룹 차남인 박주영씨와 비공개 결혼식을 마친 김희선은 현재 신혼여행을 미루고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신혼 집에서 머무르고 있다.

사진=163.com 캡쳐

서울신문 나우뉴스 송혜민 기자 huimin0217@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