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넬 “우리 MV 출연한 탄징 사망에 충격”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중국의 인기 탤런트 탄징(24)이 변사체로 발견됐다는 소식에 그룹 ‘넬’이 안타까움을 나타냈다.

지난 2004년 자신들의 2집 수록곡인 ‘Thank You’의 뮤직 비디오에 출연해 처음 인연을 맺은 탄징의 갑작스런 죽음에 넬 멤버들은 물론 소속사 관계자들도 놀라기는 마찬가지.

넬 측의 한 관계자는 15일 오후 서울신문 NTN과의 전화통화에서 “탄징의 소식을 오늘 처음 알았다. 보컬 김종완이 성대 이상으로 병원에 입원해 있는 상황에 이같은 비보까지 전해들었다.”며 “무척 안타까운 일”이라고 밝혔다.

‘Thank You’의 뮤직 비디오 촬영부터 섭외까지 담당했던 서태지 컴퍼니의 관계자들 또한 탄징의 비보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서태지 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인터넷에 뜬 기사를 보고 탄징의 사망소식을 알았다. 너무나 놀랍고 안타까운 일”이라며 “당시 밝은 표정으로 뮤직 비디오 촬영에 임하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다.”고 말했다.



1999년 연예계에 데뷔한 탄징은 중국 최대 이동 통신사인 ‘차이나 모바일’과 화장품 브랜드 ‘페이스 크림’의 CF를 통해 인기를 얻었다. 또 넬의 뮤직 비디오 및 김종국의 ‘제자리걸음’과 한 국내 가전업체 CF를 통해서도 국내팬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다.

서울신문 NTN 김경민 기자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