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주말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극본 곽경택 한승운 김원석ㆍ연출 곽경택 김원석)이 예고편을 통해 현빈의 베드신을 암시했다.
16일 방송되는 ‘친구’ 16회 예고편에서 극 중 동수(현빈 분)와 은지(정유미 분)가 함께 호텔방에 있는 장면이 등장한다.
은지가 침대에서 슬픈 눈빛을 보내고 동수 역시 심각한 표정으로 침대 곁에 앉아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은지와 동수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난 것 아니냐’는 궁금증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15일 방송분에서 동수가 병에 시달리는 아버지를 보러 온 진숙(왕지혜 분)과 준석(김민준 분)이 함께 호텔을 나서는 모습을 목격한 후라 홧김에 일을 쳤을 지도 모른다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또 첫사랑 진숙을 포기하지 못하는 동수를 멀리서 지켜보던 은지에 대한 측은함이 더해지면서 은지를 응원하는 목소리도 적잖이 나오고 있다.
한편 현빈, 김민준, 서도영, 왕지혜, 이시언, 정유미, 배그린, 이재용, 임성규 등이 출연하는 ‘친구, 우리들의 전설’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일요일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진인사필름
서울신문NTN 우혜영 기자 woo@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