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인터넷 쇼핑몰이 이번 주부터 한 가지 브랜드를 한 주 동안 집중 노출하면서 가격 할인, 단독 특가 상품 판매, 사은품 증정 등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매력 만점 세븐데이즈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주 열린 세븐데이즈 기획전은 잡화 전문 브랜드 ‘루이까또즈’의 다양한 상품들을 최고 57%까지 할인한다. 또한 기획전 상품 구매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루이까또즈 휴대폰 고리’를 증정, 특정 상품은 구매가격의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루이까또즈 토트백’은 핑크색 및 산뜻함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57% 할인가격에 판매하며 ‘트렌디 여성 반지갑’과 ‘트렌디 여성 중지갑’은 각각 49%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GS샵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수량, 단독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다크 그레이 색상으로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의 ‘명함지갑’은 43% 할인하며 ‘남성 반지갑’은 42% 할인 받는다.
GS샵 상품마케팅팀 김성준 팀장은 “늘 세일로 넘쳐나는 인터넷쇼핑몰이지만 오프라인 유통과 차별화되고 소비자들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하고 독특한 세일 방식을 늘려나가겠다.”고 전했다.
사진=GS샵
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