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 크라운제이가 이번엔 파격적인 누드 셀카 동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국내에서는 볼 수 없는 미국 힙합씬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세계적인 스타들의 출연으로 공개때 마다 이슈를 모으고 있는 크라운제이의 영상 컨텐츠 ‘CROWN TV’의 ‘에피소드 7’에서 크라운제이는 상반신 누드를 공개, 원조 몸짱의 위엄을 보였다.
진중한 셀프카메라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CROWN TV-에피소드 7’에서는 크라운제이의 얼굴을 가슴에 문신으로 새긴 한 팬의 선물과 사연을 비롯해 미국에서 홀로서기의 고충과 외로움을 이겨내게 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크라운제이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크라운제이는 그룹 ‘소녀시대’에 대한 관심과 한국 연예계에 대한 관심도 표하면서 신곡발표 등 한국 활동에 대한 계획도 밝히고 있다.
크라운제이의 눈물의 심경고백과 파격적 누드가 담긴 ‘CROWN TV-에피소드7’ 은 크라운제이의 미국 자회사(www.FLYBOYENT.com)와 국내 소속사 J2엔터테인먼트의 공식홈페이지(WWW.J2ENT.CO.KR)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J2엔터테인먼트
서울신문NTN 김진욱 기자 action@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