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오는 6월 27일까지 2010 남아공 16강 진출 기원 ‘얼짱 엘프 남녀 선발대회’, ‘사이버 응원단 모집’ 등 다양한 이벤트 코너, 미션을 진행한다.
‘엘프 남녀 선발 대회’는 6월 24일까지 열리는 이벤트로 ‘G마켓 얼짱 페스티벌 엘프를 찾아라’를 코너를 통해 응원복을 입고 응원하는 모습을 올리면 된다.
이 코너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1, 2차 예선에 걸쳐 남녀 각 16명을 선발하며 30일부터는 16강을 시작으로 6월 24일까지 결승 투표가 진행, 남녀 각 1명씩 최종 우승자가 가려진다.
이에 따라 4강 진출자에게 각 50만원씩과 추천수가 많은 2명에게 200만원씩 상금을 지원한다. 추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3만원 선물권과 할인쿠폰 등 경품이 제공된다.
이어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G응원단모집 이벤트’에서는 고객 1명이 팀원 11명을 모집해 사이버 응원단을 조직할 방침이다. 응원팀 활동에 따라 팀 순위별로 PMP(1팀), 폴라로이드카메라(10팀), 공식티셔츠(100팀), 할인쿠폰 등을 제공되며 개인 적립 1등은 50만원 선물권을 증정한다.
또한 ‘응원 본능을 깨워라 이벤트’는 출석하기, 축구공 적립하기, 엘프녀•엘프남 추천하기, 퀴즈풀기 등 총 6가지 미션 수행한다. 이를 통한 응모자에게는 3DTV, 노트북, 공식티셔츠 패키지, 할인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 된다.
특히 ‘퀴즈쇼’에 참여해 10번의 문제를 성공하면 에어컨 등 경품 응모가 주어지며 ‘태극전사 100만 양병 프로젝트’에서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실시간 응원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
G마켓 기획운영팀 김기범 팀장은 “16강 진출 등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응원 열기를 더하고자 다양한 이벤트 및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며 “사이버 공간에서도 세계인의 축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응원 분위기가 더욱 뜨거워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G마켓
서울신문NTN 이규하 기자 judi@seoulnt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