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는 1일 올 가을 겨울 광고 캠페인에 새로운 테크놀러지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버버리는 움직임을 감지하는 이미지와 비디오들을 통해 180도로 회전, 클릭, 정지, 확대 등이 가능한 인터렉티브 광고 캠페인을 개발.유저들이 상품이나 모델, 제품들을 조망하는 각도를 직접 선택해 볼 수 있게 했다.
광고 캠페인에 등장하는 제품들이나 모델들은 유저의 마우스 움직임에 따라 반응한다.
글로벌 명품 패션 광고 캠페인으로는 처음으로 도입되는 것으로, 이번 인터렉티브 기술을 통해 버버리는 브랜드의 전통을 고수하면서도 동시에 창의성과 디지털 혁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14개의 이미지와 6개의 인터렉티브 비디오로 구성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버버리의 2010 가을겨울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버버리의 다양한 제품들도 선보여질 예정이다.
버버리의 이번 캠페인은 7월, 전 세계적으로 론칭될 예정이다.
사진 = 버버리
서울신문NTN 채현주 기자 chj@seouln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