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쇼핑센터 ABC마트가 9일‘샌들의 계절’ 여름을 맞아 샌들 품목에 대해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썸머 세일(SUPER SUMMER 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전국의 ABC마트 매장 및 ABC마트의 온라인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인 ‘슈퍼 썸머 세일’에서는 현재 판매 중인 반스(VANS), 호킨스(HAWKINS), 버켄스탁(BIRKENSTOCK), 하바이아나스(HAVAIANAS) 등 인기 브랜드의 여름 샌들 제품을 20~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인기 제품인 반스의 BAJA (RIVER BLUE/ BLACK)는 시원한 컬러의 플립플랍 샌들로 2만 300원에 구입 가능하며, 엄지발가락 부분의 스트랩이 X 자로 교차된 디자인으로 발의 피로를 덜어주는 호킨스의 코르크샌들 SEDANO는 4만 1300원에 판매 중이다. 여름철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버켄스탁의 MADRID는 컬러에 따라 4만 83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또한 ABC마트에서는 캐주얼 샌들 외에도 여성용 샌들을 특별할인가에 선보이고 있어 여성 고객들로부터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또떼또떼(TOTETOTE)의 T10S006은 트렌디한 디자인의 플라워 프린트가 특징인 오픈토 로우힐로 할인 적용가인 5만 52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양털부츠로 널리 알려진 브랜드 어그(UGG)의 스트랩샌들 CYPRIS는 18만 3200원에 구입 가능하다.
ABC마트의 장문영 마케팅 팀장은 “ABC마트는 ‘샌들의 계절’ 여름을 맞아 매장을 찾는 모든 고객에게 더욱 시원하고 유쾌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세일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총200여종에 달하는 샌들 품목에 대해 최대 40%의 할인혜택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 = ABC마트
서울신문NTN 채현주 기자 chj@seoulnt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