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사 최현우가 미모의 쇼호스트인 여자친구 지수진과 키스하는 사진이 공개됐다.
최현우는 Mnet ‘엠넷 스캔들 시즌2’에서 생애 첫 커플 영화관 관람, 커플링 선물 등의 이벤트를 통해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아 시즌2 첫 번째 커플의 주인공이 됐다.
최현우의 커플 성공은 지난 시즌 1을 통해 2AM 조권, 데니안 김태우 티아라 큐리 효민 등 수많은 스타들이 커플 탄생에 성공했지만 시즌 2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터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일간의 데이트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한 이들은 최현우가 마술사 특유의 감성적인 이벤트를 해 시종일관 ‘실제 커플’같은 모습을 보였다.
최현우는 “여자가 일하는 모습이 멋있다고 생각한 적이 없었는데 (쇼호스트로서) ‘어쩌면 그렇게 말을 잘 할 수 있을까’ 생각했다.”며 커리어우먼의 당당한 매력을 지닌 여자친구를 칭찬했다.
그의 연인이 된 지수진 역시 “인간 최현우의 모습을 다 알기에는 7일간의 데이트가 짧았다. 홈쇼핑에 종사하는 방송인이라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모습도 많다. 처음으로 돌아가 서로를 알아가고 싶다.”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소감을 전했다.
사진 = Mnet
서울신문NTN 뉴스팀 ntn@seoulntn.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