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패션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서울신라호텔에 뜬다"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6일 유명 패션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의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일리시 서머 패키지’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쿨 앤 시크, 모던 클래식, 파티 룩’ 등 다양한 셀프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수하는 클래스다.
국내 스타들의 패션은 물론 파티, 웨딩 등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스타일링 하는 정윤기의 섬세한 감각을 직접 배울 수 있다.
이번 클래스는 서울신라호텔을 찾는 이용자들의 안목에 맞춰 이색적인 트렁크 쇼(trunk show, 상류층 고객에게 고가의 보석을 판매할 때 트렁크에 담아서 보여줬다는 데서 유래)인 VIP 고객 대상의 신제품 출시 기념 프라이빗 패션쇼 형식으로 준비했다.
정윤기가 직접 고른 배경 음악과 직접 스타일링한 의상을 걸친 모델을 통해 설명하는 시간을 곁들인다. 특히 그가 직접 준비한 소정의 선물로 깜짝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정윤기는 “한여름을 날 수 있는 시원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 직장 여성들을 위한 엣지있는 모던 클래식, 여자라면 생애 한 번쯤은 입게 되는 글래머러스한 파티&이브닝 룩 등 세 가지 콘셉트를 보여줄 예정”이라며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도록 쉽고 상세하게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수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클래스는 선착순으로 한정된 인원만 참가 가능하며 오는 6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가비는 1인 당 3만 원이며 스타일리시 서머 패키지 투숙 고객이거나 7월 중 스타일리시 서머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이면 신청 가능하다.
한편 ‘스타일리시 서머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로 야외 수영장 무료입장, 발렛 파킹 무료 서비스, 웰컴 드링크, 고급 비치타월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문의 02-2230-3310 www.shilla.net/seoul
서울신문NTN 뉴스팀 judi@seoulnt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