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9월 1일 YG-LIFE (yg-life.com & yg-life.co.kr)라는 신개념 블로그를 오픈했다.
YG-LIFE 는 말 그대로 YG 내부에서 일어나는 소속가수들의 음반 작업과 연습 과정, 일상 생활 등을 매일 기록하여 당일 공개하는 블로그 형태다. 이에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YG 소속가수들의 과거 비공개 자료들이 팬들에게 모두 공개된다.
지난 몇 달간 양 대표는 YG-LIFE 제작과정에 직접 나서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많은 자료들을 방대하게 올릴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됐다고 전해졌다.
또 양대표는 ‘트위터’ ‘싸이월드’ ‘유트브’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등 다른 여러 대표 채널과 연동을 하는 형식으로 발전 시켜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함께할 공간을 만들겠다는 것.
YG-LIFE는 투애니원의 1집 앨범 성공을 기대하는 차원에서 1일 오후 2시 1분에 오픈했다.특히 1집 트랙리스트와 새로운 사진들이 처음으로 공개돼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에 일시적으로 홈페이지가 다운돼 이용에 불편을 겪기도 했다.
한편 투애니원은 오는 12일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 = YG-LIFE 홈페이지 화면 캡처
서울신문NTN 이효정 인턴기자 hyojung@seoulntn.com
▶ ‘원걸’ 소희, 키 인증 사진…“귀엽다 vs 정말 165cm?”
▶ 유재석-박명수, ‘2PM 겨냥한’ 2PR 결성…가요계 출격
▶ 박한별, 속옷화보로 명품 8등신 몸매 ‘섹시미 폴폴’
▶ 나르샤, ‘청춘불패’ 녹화중 실신 “정확한 병명은…”
▶ 장미인애, 누드화보 공개…“지금, 가장 아름다운 시기”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