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서는 LA 소자본 창업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신청자 모두에게 국내 수수료 99만원을 면제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MCC에서 진행하는 미국 이민 프로그램은 E2 비자라고 하는 미국 사업비자로 교육, 의료 등 미국 시민권자와 동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우자, 가족까지 동반이주가 가능하며 2년마다 갱신할 수 있다. 제3국가에서 신청하는 E2 비자와는 달리 한국신청시 한국과 미국간 출입도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E-2 프로그램의 카펫 클리닝 프랜차이즈 프로그램은 국내에서 진행하던 미국 E-2 비자중 가장 저렴한 초기 투자 비용(15만달러)이 큰 장점이다.
특히 미국 거주준비 및 자녀 교육지원 프로그램, 근무시 필요한 영어교육, 1개월 이상의 완벽한 직업교육까지 제공해 경험이 부족한 소액창업 희망자들이 어려움없이 정착할 수 있도록 돕는다.
MCC 관계자는 “국내 소액창업의 어려움, 자녀들의 사교육비 문제 등에 봉착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창업희망자들에게 미국 LA 소액창업은 미국에 안전하게 정착하고 자녀들의 미래가치와 생활품격까지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 라며 “이번 수수료 면제혜택을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수수료면제 이벤트 및 미국이민 E-2 카펫 클리닝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MCC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