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동 송정수 공저 ‘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
디지털 미디어 시대 쏟아지는 정보를 다 걸러서 읽기에도 벅찬다. 이런 빅데이터를 한눈에 알아 볼수 있게 분석, 정보를 함께 넣은 인포그래픽 실전 개론서가 출간 됐다.(주) 도서출판 길벗이 최근 출간한 이수동 송정수 공저의 ‘빅데이터 시대 비즈니스·마케팅을 위한 인포그래픽 기획과 실전 전략’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간한 인포그래픽 관련 개론서라 봐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폭넓은 사례와 이론 등을 담고 있다.책 전반부는 국내외 실 사례를 통해 인포그래픽의 필요성과 비즈니스적 활용 측면을, 후반부는 인포그래픽의 종류와 실질적인 제작 과정을 다루고 있다.
또한 단순히 인포그래픽의 제작 방법을 소개하는 데 그치지 않고 대중과 고객 등 수많은 업종의 이해관계자와 효과적인 소통 관점에서 인포그래픽을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SNS와 스마트 디바이스 시대를 맞아 효율적인 홍보 수단으로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에 대해 명쾌한 해답을 제시 하고 있다.
대 정부 정책 및 홍보담당자, 대기업부터 자영업자까지 이미지, 제품/서비스 홍보를 위한 마케터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사람, 디자인 및 UX 담당자, 그리고 복잡한 메시지를 제한된 N 스크린에 효과적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이들이 반드시 읽어봐야 할 책이다. 가격은 18,000원이다.
인터넷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