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혼탕시스템 및 요괴펫, 결혼 시스템 등 국내 최초 100% 성인전용 콘텐츠
온라인게임 시장의 화두는 성인전용 콘텐츠다. 온라인게임의 인기는 과거 10~20대 젊은 층의 선호도를 중심으로 흘러갔지만 최근에는 온라인게임이 성인들의 여가생활로 자리잡으면서 20~40대 이용자들이 급증했다.이러한 변화 가운데 MMORPG ‘환생온라인’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비즈네트웍스가 지난 10월 1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 게임은 ‘100% 성인전용 콘텐츠’를 모토로 온라인게임의 성인전용 시대를 열었다는 평가다.
서비스 출시 2달 만에, 현재 이용자 4만 여명에 육박한 환생온라인은 성인을 위한 휴식공간이라는 콘셉트와 탄탄한 게임 완성도, 대규모 이벤트 진행 등이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요인으로 풀이된다.
특히 성인만을 위해 준비된 국내 최초 남녀혼탕시스템 및 요괴 펫의 도입, 배우자 초이스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스케일부터 남다른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색다른 내용을 담은 이벤트가 매일 마련되는 가운데 오픈 기념 ‘50레벨 달성 미션’의 경우, 총 1억 원의 경품을 1만 유저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도 여전히 진행 중이다.
업계전문가들은 이 게임의 최고 백미로 서버간 전투인 ‘크로스서버’ 시스템을 꼽고 있다. 이 서버의 도입으로 유저들은 같은 서버의 적이라도 이 서버에서는 동맹으로 활약할 수 있다. 또 모든 서버의 유저들이 한 자리에 모여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내 문화공간으로 활용된다.
환생온라인 관계자는 “환생온라인은 20~40대들의 보금자리로서 기획 돼 정식 서비스 이후 100% 성인만의 참여를 받고 있다”며 “단 기간 큰 사랑을 보여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더욱 풍성한 이벤트와 추가 콘텐츠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동시접속자가 폭주한 환생온라인은 오는 16일 또 하나의 신규서버인 15서버를 오픈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http://reborn.nolzzang.com)를 통해 서비스 소식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확인 가능하다.
나우뉴스부 ne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