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성금속, 2014 청마의 해 기념해 ‘말 실버바’ 출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국내 은 생산 전문 ‘㈜대성금속’(대표 노윤구)은 2014년 청마의 해를 기념해 ‘말 실버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말 실버바는 용과 뱀에 이어 세번째로 출시된 대성금속의 십이지신 시리즈 제품이다. 화려한 말 도안에 은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조화롭게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업계 최초로 ‘KS’(한국산업표준)인증과 ISO9001 인증을 동시에 획득한 대성금속의 은으로 제작돼 믿을 수 있는 순도와 품질을 자랑한다.

이에 앞서 대성금속은 한 돈(3.75g)으로 구성된 골드바 십이지신 시리즈를 출시한 바 있다. 골드바 라인은 현재 용, 뱀, 말, 양 제품까지 제작돼 판매 중이며 모든 골드바 앞면에는 (사)한국 귀금속 보석 감정원의 검인 과정을 거쳐 부여되는 순도 보장 마크인 태극마크가 찍혀있다.

대성금속 관계자는 “대성금속은 귀금속 제품에서 가장 중요한 순도에 대한 증명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말 실버바 역시 실버바를 유통하는 기업 중 유일하게 순도에 관하여 KS인증까지 마친 상태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대성금속의 실버바 및 골드바 제품은 대성금속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silverbar.co.kr)과 11번가, 인터파크, 지마켓, 롯데홈쇼핑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대성금속은 지난 1974년 창립이래 귀금속 관련 제품 제조, 생산 및 분석을 위해 꾸준한 설비투자와 기술개선을 해왔다. 현재 소비자를 위한 액세서리부터 산업용에 사용되는 각종 소재부품과 도금재료까지 다양한 분야에 골고루 사용될 수 있는 귀금속 관련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최근에는 자체 쇼핑몰 외 여러 오픈마켓과 종합쇼핑몰에 입점해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귀금속 제품을 집에서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현금과 카드 구매에 따른 차별 없이 제품을 판매해 골드바 및 실버바의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