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테크인터내셔날(대표 현승협)이 ‘2014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기업교육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가치평가 전문회사 브랜드스탁이 조사 및 평가하고 중앙일보와 연세대학교가 후원하는 교육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로서 교육산업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 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컨설테크인터내셔날은 1993년 한국조직개발원을 모태로 출범하여 20여 년간 기업들의 지속가능 성장을 위한 파트너로 학습 및 컨설팅 솔루션을 창출해 왔다.
컨설테크인터내셔날은 일방적인 내용전달 위주의 교육에서 탈피해 자기주도학습에 근거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들을 꾸준히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몰입의 즐거움을 알게 하는 서각, 전각 프로그램과 WLB(Work Life Balance)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임직원 가족 및 자녀 대상의 다양한 캠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2014년에는 문화예술 퍼포먼스인 뮤지컬 ‘자체발광 이매니저’를 제작하여 많은 기업으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자체발광 이매니저는 기업 극의 한계를 뛰어넘는 전문성을 갖춘 현직 뮤지컬 배우와 스텝, 기업 맞춤형 시나리오를 자랑한다.
이 밖에도 지하철 4호선 선바위역에 컨설테크 러닝센터를 오픈해 공개교육 및 교육장 대관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컨설테크인터내셔날 관계자는 “2020년 국내 1위 인적자원개발(HRD) 컨설팅 업체라는 목표달성을 위해 사내 컨설턴트들의 역량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올해 1월부터 컨설테크 전 구성원에게 2년 과정의 HP-MBA을 실시하고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컨설팅 역량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