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소서(小暑)’가 지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스릴만점의 시설과 함께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가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파크는 강원도 1급 청정수를 사용하는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을 보유하고 있어 여름에도 대표 휴가지로 손꼽힌다. 특히 이 곳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수질관리를 하기 때문에 수영 모자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좋다.
무엇보다도 블루캐니언은 휘닉스파크 단지 내에 위치해 있어 숙박 및 다양한 체험 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가족여행객의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다.
최근에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휘닉스리조트가 신규로 분양 받는 회원에게 올 여름을 비롯해 사계절 내내 각종 체험 시설 및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워터파크, 골프클럽, 스키 등의 할인권 및 무료권을 최대 20매까지 추가 제공한다고 알려져 분양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휘닉스리조트 ‘스마트무료회원권’은 분양을 받는 즉시 회원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연간 30일 동안 평창 휘닉스파크와 제주 휘닉스아일랜드의 숙박 시설을 연간 30일 동안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또한 직계가족이 아니더라도 5명에서 최대 7명까지 공동으로 분양을 받을 수 있을뿐더러 회원 기간 만기 시에는 보증금을 100% 환급 받을 수 있어 경제적으로도 부담이 적은 회원권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밖에도 전국 12개의 한화리조트 체인 콘도 및 워터피아-경주 스프링돔 등 한화리조트의 부대시설과 블루헤런G.C., 블루원리조트 등 제휴된 다른 리조트를 회원가에 누릴 수 있어 전국 어디에서든지 실용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www.phoenixresor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