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스타일의 폴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라 밀로우’가 지난 11일 대구에 첫 직영 쇼룸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한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라 밀로우는 2013년 론칭된 북유럽 감성의 고품격 유아용품 브랜드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채롭고 컬러풀한 프리미엄 패턴의 유모차 블랭킷과 다양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업체이다.
이번에 마련된 대구 쇼룸은 현대적이면서도 단순함의 미학을 가진 북유럽 인테리어에서 모티브를 얻어 꾸며졌다.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 구성으로 라 밀로우 제품이 가진 비비드한 컬러감이 더욱 돋보인다는 평이다.
이번 본사 직영 쇼룸 오픈을 기념해 라 밀로우는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철 모기 퇴치 기능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안티 모스키토 천연 아로마 소이 캔들’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한편 오는 15일까지 라 밀로우의 인기상품인 유모차 블랭킷과 목 보호 베개, 넥 스카프, 유모차 패드 등 전 품목 30% 특별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 밀로우 관계자는 “대구 쇼룸 오픈을 통해 영남권 고객들에게 라 밀로우 만의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 서울과 경기 등 주요 권역에 직영점을 추가 오픈하고 유모차 담요를 비롯한 라 밀로우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라 밀로우의 대구 쇼룸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lamillou.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