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新 축구황제 네이마르, 미녀와 전용기에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네이마르 새 여자친구?

▲ 네이마르 새 여자친구?



브라질의 새로운 축구황제로 꼽히는 네이마르 다 실바(22, 바르셀로나)가 늘씬한 미녀와 전용기를 타고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의 30일자 보도에 따르면 최근 네이마르는 세르비아의 모델이자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는 소라야 뷰셀릭(28)과 만나기 위해 수차례 전용기를 보내는 등 구애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여성 모델은 결국 그가 보낸 전용기를 타고 바르셀로나에 도착한 뒤 네이마르와 수 일을 함께 보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여름 브라질에서 처음 만난 뒤 스카이프 등 인터넷 전화를 이용해 지속적으로 연락을 주고받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 모델은 결국 네이마르가 보낸 전용기를 타고 바르셀로나로 건너온 뒤, 바르셀로나 구단의 유니폼을 입고 아찔한 몸매를 자랑한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네이마르의 어깨에 다정하게 손을 두르고 함께 같은 곳을 응시하고 있는 사진도 올려 두 사람의 관계가 심상치 않음을 시사했다.

네이마르는 지난 9월에도 올해 20살의 브라질 여성인 가브리엘라 렌지와 열애설이 불거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자주 여자친구를 ‘바꾸는’ 것으로 알려진 네이마르는 이미 만 3살이 된 아들을 홀로 키우는 싱글대디다. 역시 축구계의 슈퍼스타이자 싱글대디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아들의 친모에 대해 절대 함구하는 반면, 네이마르는 이미 공개적으로 아들과 아들 친모의 신상을 밝히고 일거수일투족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펜 네이마르는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올림픽에 참가할 것으로 알려졌다. 알렉산드레 갈로 브라질올림픽대표팀 감독은 현지시간으로 31일 브라질 언론과 한 인터뷰에서 “와일드카드 2~3명을 발탁할 것이다. 그 중 한명은 네이마르가 될 것”이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