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레스토랑은 가족을 생각합니다”
단어 자체에 ‘가족’이라는 의미를 내포한 ‘패밀리 레스토랑’은 외식사업의 시작이자 끝이라는 말이 있다. 하지만 때로는 그 본질을 잊고 눈앞의 이익을 추구하다 실패를 맞이하는 경우가 많다.
요즘처럼 가족의 의미가 크게 변화하고 있는 시점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외식공간에 대한 고찰은 충분히 고려해 볼 필요가 있다. 외식을 함께하며 친척들끼리의 모임을 갖는 추세에 힘입어 명절기간에도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는 경우가 증가하는 사례도 주목할 만하다.
이러한 가운데 샤브샤브 패밀리 레스토랑 스푼더마켓은 ‘가족’을 핵심 가치로 삼아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샤브샤브와 함께 가족의 다양한 기호에 맞는 샐러드바 메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여기에 가족들이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시설을 마련하고 있다. 여유 있는 주차공간은 기본,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과 매장에 배치된 유아용 전용 의자 등은 스푼더마켓이 가족고객들을 위해 세심하게 배려한 부분으로 돋보인다.
스푼더마켓은 ‘온 가족 ONE STOP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온 가족이 식사부터 후식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샤브샤브 샐러드바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건강한 샤브샤브, 맛있는 초밥과 함께 전 세계의 다양한 먹거리를 담은 샐러드바가 특징이다. 샐러드바는 시즌별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새로움을 더하고 있다. 또 무제한 생맥주 서비스와 더불어 식사 후 최고급 원두를 담은 테이크아웃 커피까지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였다.
스푼더마켓 본사 전략마케팅 담당자는 “사회를 구성하는 최소단위인 가족의 개념이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지금, 사업에 대한 본질적인 고민을 끊임없이 하고 있다”며 “모든 가족이 즐겁게 식사 할 수 있는 ONE-STOP 외식공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스푼더마켓(
www.spoonthemarket.co.kr)은 지난 6일 산본역점을 오픈한 데 이어 전주점, 제주점을 3월 중 추가로 오픈 할 예정이다. 창업문의는 유선(1644-1038)으로 가능하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