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전격 그랜드 오픈하는 ‘더 베일리하우스’ 논현점이 오픈 기념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
더베일리하우스는 논현점 측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고객 대상 오픈 세레모니 행사에 참석할 고객 100명(동반인 미포함 인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의 하우스 웨딩 공간을 표방하는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은 오리지널 하우스 웨딩의 정통과 품격을 반영해 자연과 어우러지는 자연 친화적인 공간과 세련된 대저택의 모습으로 들어설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더 베일리하우스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bailey_house) 또는 문의전화(02-511-3734)로 이름과 연락처, 동반인원(1인)과 함께 세레모니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간략히 적어 신청하면 된다.
이번 그랜드 오픈 행사는 논현점의 채플 투어와 웨딩 시연을 직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여기에 더 베일리하우스의 유명한 호텔급 뷔페 메뉴를 시식해 볼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럭키드로우 행사 및 특별 기념품을 증정한다. 별도로 마련된 상담 코너에서는 전문가와의 상담이 가능하며 상담 후 당일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예식 비용 무료 기회 등 파격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마리진 이재상 대표는 “정성스럽게 준비한 논현점 오픈 세레모니를 통해 웨딩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가 더 베일리하우스를 직접 느끼며 체험해보시길 바란다”며 “더불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