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8일 토익시험일을 맞아 해커스토익(
www.Hackers.co.kr)이 ‘점수예측 이벤트’와 ‘토익 총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점수 예측 이벤트’는 토익점수 발표 후 내가 예측한 토익점수가 실제 토익점수와 100% 적중할 경우, 토익시험비 4만2,000원 전액을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점수 예측이 어렵다면, ‘토익점수 환산기’를 활용해 예측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토익점수 환산기’는 매월 토익시험을 가채점 해본 뒤 맞은 개수를 입력하면 예상점수로 환산해주고, 성적표에 나온 점수를 입력하면 틀린 개수로 환산해주는 서비스다. 본인이 생각하는 리스닝과 리딩 예상점수에 따라 맞은 개수를 상/중/하로 나눠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토익점수 환산기를 통해 수험생은 자신에게 맞는 어학원과 해커스인강의 강의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예측점수와 100% 일치하지 못하더라도 오차범위가 5점/10점일 경우에는 ‘해커스인강 토스/오픽 할인권’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 참여만 해도 ‘해커스인강 1만 원 수강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스무디킹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구매권’과 ‘던킨도너츠 2개 구매권’을 추가로 증정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와 함께 토익시험 종료 후 신속하게 토익 정답을 확인할 수 있도록 ‘토익총평 문자알리미 서비스’를 제공한다. '토익총평'은 매달 토익시험 후 나오는 논란문제를 명쾌하게 종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총평은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 토익 LC 윤희진 강사와 토익 RC 김율희 강사가 진행한다. 특히 6월 28일 토익시험 난이도와 논란문제를 생생하게 음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abcd정답’ • ‘정답단어’ 등 토익시험 관련 다양한 정보와 강의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 해커스토익은 총평 업로드 전, 사전 문자알리미 신청을 통해 토익 응시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문자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면 해커스 스타강사의 토익 총평 분석과 강의가 업로드 된 직후, 문자로 총평 업로드 소식을 알 수 있어 번거로운 기다림 없이 확인이 가능하다. 문자알리미 신청자에게는 100% 당첨되는 선물도 증정한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클라라의 AL/IH 공략]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오픽 인강 30% 할인권’을 증정하고, 그 외 신청자 전원에게는 ‘해커스인강 1만 원 수강권’의 혜택을 지원한다.
한편 해커스토익 사이트는 토익시험일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N사/2015년 2월 28일)에 오르는 등 토익시험 당일에 많은 응시자들이 방문하는 곳이다. ‘토익 적중 예상특강’을 비롯해 ▲매일 실전 LC/RC 풀기 ▲토익 리딩 무료강의 ▲토익 스타트 리딩 무료강의 등 다양한 콘텐츠도 상시 제공한다. 해당 콘텐츠는 해커스토익 어플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