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시험 당일(10일) 오후 7시, 영단기 스타강사의 100% 라이브 토익 총평 강의 진행
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는 오는 10일 시행되는 제 296회 토익 시험을 대비해 ‘토익 풀 서비스’를 실시한다.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2015 상반기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부문 1위)의 ‘토익 풀 서비스’는 토익시험 준비생들에게 영단기 스타강사의 무료 특강을 제공하며, 업계 최초로 토익시험 직후 토익정답을 100% 라이브 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는 토익시험 전후 서비스이다.
영단기는 이번 10월 토익 시험 대비를 위해 영단기 RC 대표강사 정재현과 LC 대표강사 유수연의 적중 특강을 제공하며, 토익시험 전 꼭 들어야 하는 테마특강, 족집게 기출문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했다.
영단기는 10월 토익 시험 당일인 10월 10일(토) 오후 7시부터 토익 총평 강의를 100% 라이브 강의로 진행한다. 토익 수험생들은 영단기 1위 스타 강사진과 채팅으로 소통하며 토익에 대한 궁금한 점을 질문할 수 있고, 토익 정답 확인과 당일 논란 문제 분석을 확인할 수 있다. 또 토익 정답 복원 게시판을 통해 자신의 토익 점수를 쉽게 예측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영단기는 10월 토익 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토익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영단기 토익 풀서비스 생방송 강의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CGV 영화 주중 예매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하며, 그 외에도 바나나우유, 토익 최고난도 700제 등을 제공한다.
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영단기 조세원 부대표는 “영단기 토익 풀 서비스는 토익시험 당일 100% 라이브로 총평 강의를 진행한다”며 “이번 10월 토익 풀 서비스 라이브 강의에서는 생방송 강의 중 추첨을 통해 CGV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토익 수험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단기는 <2014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에서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부문에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최근 <2015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온라인 교육 외국어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어학원 1위 영단기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유수연, 정재현, 김성은, 권오경, 홍진걸, 그웬, 린한 등 인지도 높은 스타강사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영단기가 제시하는 토익 700점대 공부방법은 수험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