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스카이에듀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
- 참가자 전원 무료 강의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가 13일 고3을 대상으로 치러진 2015년 전국연합학력평가의 풀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10월 모의고사는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주관하는 시험으로, 수능 직전에 치러지기 때문에 수험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이에 따라 스카이에듀, 메가스터디, 이투스, 유웨이, 대성마이맥, 진학사 등 다양한 교육 브랜드에서 수험생을 위해 10월 학평 등급컷, 10월모의고사 해설 등을 제공하는 '학력평가 서비스'를 진행한다.
스카이에듀는 10월 학력평가 풀 서비스를 통해 13일 당일 가장 빠른 실시간 등급컷과 총평, 해설강의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설강의는 대치동 1타 강사인 스카이에듀 국어 이근갑, 수학 삽자루, 차영진,정상모, 영어 로즈리, 조은정, 사회 이지영, 물리 정원재, 화학 박상현, 생명과학 최정윤 등 스타강사들이 직접 진행해 학력평가 분석과 수능 출제 경향에 대한 설명으로 구성된다.
또 스카이에듀 10월 학력평가 풀 서비스에서 정확한 사후 분석을 통해 2016학년도 수능 성적을 예측할 수 있어 정시 계획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게 스카이에듀 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스카이에듀는 10월 모의고사 당일 퀴즈의 정답을 맞춘 학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스카이에듀 대치동 1타 강사의 베스트 강좌, 스카이에듀 강좌 할인 쿠폰 3종 세트를 제공하며 100명을 추첨해 치킨 기프티콘과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또한 이날 신규 가입한 고1, 고2 학생들에게는 문화상품권을 100% 전원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카이에듀 모바일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스카이에듀 이상제 부대표는 "수능이 30일 남은 시점에서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10월 학력평가 풀 서비스를 마련하게 됐다"며 "학력평가를 통해 취약한 부분을 최종 점검하고 스카이에듀의 10월 학력평가 풀서비스가 제공하는 성적 분석 자료와 무료 해설강의로 수능 마무리를 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는 고등 인터넷 강의(이하 인강) 유료사이트 순 이용자 수 집계 결과에서 지난 1월 가장 많이 방문하는 수능 사이트 1위(닐슨코리안클릭 조사, PC-모바일 통합)에 올라 14년 만에 수능업계 1위를 바꿨다. 또한 2014년에는 온라인 성장률 1위(고등 온라인 시장 상장사와 자사의 매출 성장률 비교 시 1위)를 기록하며 수능 인강 역사를 계속 새롭게 써가고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