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일 토익시험 대비를 위한 ‘해커스 토익 반전특강’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22일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1별관에서 진행된 특강은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토익 실전 LC 강의평가 1위(2014년 1월~9월) 유수진/Part 5&6 양지혜/Part 7 이정민 강사가 토익 파트별 공략법을 전수한다. 특히 신토익 시행 전 고득점을 달성하려는 수험생들로 모든 강의실이 가득 차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유수진 강사는 미국/영국/호주 발음까지 잡는 비법과 파트 3&4 스키밍 전략을 공개했으며, 수업시간 내내 재미있고 활기찬 분위기로 참석자들을 집중시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양지혜 강사는 자주 출제되는 RC 유형만 집중 암기해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하는 비법을 제시했다. 또 이정민 강사는 토익시험에 자주 나오는 유형을 공략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파트 7 문제풀이 tip이 수록된 자료집은 퀄리티가 좋다는 평가를 얻기도 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해커스 토익 핵심 자료집’을, 설문지 제출자에게는 특강에서 들은 내용을 복습할 수 있는 강사별 해설지(부가자료)를 제공했다. 추가적으로 당일 수강등록자에게는 ‘취업학개론’과 ‘해커스 토익학원 전 강의 10% 지원(신규 수강생 대상)’ 혜택이 주어졌다.
아울러 해커스어학원 사이트(www.Hackers.ac)에서는 토익 반전특강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토익시험 하루 전인 28일(토)에는 종로해커스에서 토익 빡센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 토익학원은 12월 수강신청을 시작했다. 해커스는 매월 수강신청에서 빠른 강의 마감을 자랑한 만큼 이번 수강신청에서도 겨울방학 동안 원하는 강의를 듣기 위한 수강생들의 발빠른 움직임이 예상된다. 12월 토익/토스/오픽 강의 등록 시에는 IT자격증, 제2외국어, 취업 강의 수강료 지원권을 모은 'ALL PASS 혜택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2015 겨울방학 예비등록도 진행 중이다. 예비등록을 신청하면 기준에 따라 수강신청 등록 순위가 매겨지는데, 사전 예비등록을 하면 수강등록 순위가 높아져 인기강의 수강 확률이 높아진다. 겨울방학 예비등록자에게는 ‘해커스어학원 수강신청 우선권’과 ‘해커스 스펙 마스터북’, ‘해커스인강 토익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의 혜택도 주어진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