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새롭게 개편된 신토익이 첫 선을 보인다. 궁금증과 우려를 자아내고 있는 신토익의 결과를 기다릴 수험생들을 위해 국내 대표 어학교육 기관 파고다교육그룹(회장 박경실)이 시험 당일인 29일 낮 1시부터 신토익 실시간 정답공개 및 총평 생중계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파고다어학원 토익 대표강사 광토익의 LC 주지후, RC 박효준 강사가 진행하며 약 90분에 걸쳐 생중계될 예정이다. 생중계는 파고다 홈페이지의 신토익 페이지에서 ‘아프리카TV 신토익 생중계 보러 가기’를 클릭하면 바로 시청할 수 있다.
신토익 총평 영상은 매월 토익 정기시험 종료 후 신토익 연관 문제팩과 함께 파고다 홈페이지의 신토익 전략센터에 업로드 된다.
파고다교육그룹 관계자는 “첫 신토익 시행으로 많은 토익 수험생들이 정답은 물론, 유형 분석 및 난이도 등 궁금한 점이 많을 것으로 예상돼, 최대한 빠른 시간 내 신토익을 분석하여 정답을 공개하고 총평 생중계를 진행하게 됐다”며, “파고다 신토익 총평 생중계는 누구나 시청할 수 있으므로, 신토익을 준비하고 있거나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생중계를 통해 유용한 신토익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프리카TV의 파고다TV를 즐겨찾기 하면 추첨을 통해 퀵뷰 30일 이용권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파고다 신토익 정답공개 및 총평 생중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의 파고다어학원 및 홈페이지에서 문의 및 확인하면 된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