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명품가구아울렛 (대표 조기영)이 개점 3주년을 맞아 리퍼브 및 스크래치 가구 특가전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평택명품가구아울렛은 1, 2층의 넓은 매장에 브랜드가구를 비롯하여 주니어가구, 일반가구, 명품가구 등을 대량으로 보유하고 있는 스크래치와 리퍼브 가구 외에 정품 가구 역시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생산직거래 방식으로 중간 유통 과정이 없어서 정품 가구를 보다 저가로 판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평택명품가구아울렛 조기영 대표는 “포털사이트에서 평택가구아울렛 검색하면 다수의 블로그 포스팅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면서 “생산자와 직거래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수입 명품가구들을 공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가전 이벤트는 제품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정상제품도 최대 50% 할인해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제품인 리퍼브 및 스크래치 가구들은 수입 명품가구의 서랍장과 엔틱가구 등 4개 제품이다.
먼저 ‘화이트 서랍장’은 아메리칸 스타일의 원목 화이트 도장 제품이이며, 엔틱가구는 구루미 원목으로 제작된 제품이다. ‘소가죽 모던헤드레스트 소파’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볼륨감이 좋고 포근한 착석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넓고 여유로운 사이즈도 고급스러움을 더한다는 평가다.
한편, 평택명품가구아울렛은 다량의 소파와 주니어가구, 원목식탁 등 전시진열 상품들을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등 고객들을 위해 정기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