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2016 하반기 공채 시즌 대비를 위해 여름방학 동안 토익 점수를 완성하려는 수험생을 위해 신토익 인강과 학습 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학습자의 수준에 따라 2가지로 나뉘는 해커스토익 리딩/스타트 리딩 무료강의는 누적 조회 수 1,500만을 돌파했다. 해커스 교재와 강의 내용은 대표 강사진의 해설을 통해 출제 포인트와 문제풀이 스킬을 체계적으로 학습 할 수 있어 독학 수험생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입문레벨 강의와 정규레벨 강의 모두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2016 신토익)’, ‘해커스 토익 리딩(2016 신토익)’ 교재로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신토익 인강을 완강하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LG PC 그램(1명)’과 ‘신토익 응시료 44,500원 전액지원(3명)’ 혜택도 주어진다. 출석일에 따라서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해커스인강 3만 원/2만 원 수강권’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해커스인강 1만 원 수강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는 ▲매일 실전 LC/RC 풀기 ▲신토익 적중 예상특강 ▲모의토익 등 다양한 학습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학습자료는 해커스토익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