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관계자는 "이번 수강신청은 다가올 겨울방학 직전 토익점수를 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수강생들이 몰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토익 지종섭·최정은·클로이·한립, 토스&오픽 엘리 등 단기 고득점을 돕는 스타강사진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12월에 신규 입성한 한립 강사는 서울 강남권 토익학원에서 강의한 이력이 있어 수강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지종섭 강사는 RC 고득점에 필요한 정확한 문제 접근법을 알려주는 ‘답 고정 통 학습법’으로 주목 받고 있다.
12월 수강생을 위한 푸짐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우선 12월 토익 수강생 전원에게는 금융·중국어·취업 강의 수강료 최대 40%를 지원한다. 2016년 5월~11월 해커스 토익강의 수강이력이 없는 토익종합반 수강생에게는 ‘해커스 신토익 기본서 RC/LC(특별판/비매품)’를 무료로 증정한다. 11월 토익 수강생이 재등록할 경우에는 ‘역대 신토익 기출어휘집(PDF)’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토익·토익스피킹·오픽 수강생 전원에게는 수강료 최대 20%를 파격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북대학교 학생에게도 수강료 최대 20%를 지원하며, 타 학원 수강생 역시 토익·토익스피킹·오픽 강의 수강료를 10% 추가 지원 받을 수 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어떤 레벨의 토익 강의를 들어야 할지 감이 잡히지 않거나 자신의 약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집중 보완하고 싶다면, ‘토익 약점 진단 테스트’에 응시하는 것을 추천한다. 약점 진단 테스트는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종로·대구캠퍼스 방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응시 가능하다.
약점 진단 테스트에서 제공하는 문제는 최신 토익 출제경향을 반영하고 있으며, 테스트 후에는 성적 분석을 통해 개인별 약점 유형을 정확하게 짚어준다. 또한 성적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수강생 개인에 맞춘 ‘약점극복 문제’와 전문 상담가와의 1:1 상담을 통한 전문적인 피드백도 제공한다. 성적분석표에는 파트별 평가표와 응시자 통계도 확인 가능해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모두 파악할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