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유디치과, ‘제3회 대한민국 독도홍보대상’ 독도수호상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독도수호상을 수상한 이경환 ㈜유디 홍보기획팀 팀장(우)과 시상자로 나선 이운주 독도사랑회 이사장(좌)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디치과는 지난 29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새천년웨딩컨벤션에서 열린 ‘제3회 대한민국 독도홍보대상’ 시상식에서 이경환 ㈜유디 홍보기획팀 팀장이 이운주 (사)영토지킴이 독도사랑회 이사장으로부터 독도수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독도사랑회가 주최하고 문화관광체육부, 독도홍보관이 후원한 ‘대한민국 독도홍보대상’은 독도사랑과 홍보에 이바지한 단체와 개인을 격려하기 위해 2014년 처음 시행되었으며, 올해 제3회를 맞았다.

유디치과는 독도 홍보를 위한 정기 후원 및 국내외의 다각적 캠페인 공동 진행 협력을 위해 지난 2월 독도사랑회와 MOU를 체결한 바 있다.

또한 ‘늘 푸른 우리 독도 캠페인’을 통해 독도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모으고자 독도사진전 개최 및 독도 보틀을 제작해 무상 배포했으며, 의료계 최초로 독도를 방문해 독도 경비대원들에게 구강건강용품을 후원키도 했다.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국민들에게 인식시키고 의미를 되새기자는 취지로 ‘우리독도 바로알기’ 홍보 영상을 제작했다. 독도사랑회는 유디의 이러한 노력을 높게 평가 받아 독도수호상을 수상했다.

독도수호상을 수상한 이경환 ㈜유디 홍보기획팀장은 “유디치과의 나라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우리 고유 영토인 독도를 국민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앞장 설 것”이라며 “유디치과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더불어 의료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7년 유디 갤러리에서 독도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시회를 계획 중이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