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적인 아이웨어 산업 전체를 통틀어 트렌드를 가장 선두에서 이끌고 있는 국내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MUZIK (이하 뮤지크)가 2017 FW 시즌 신상품을 공개 하며 대중들과의 소통을 준비 중에 있다.
뮤지크는 2013년 런칭 이후 매년 빠른 속도로 성장하여 런칭 1년만에 쇼룸을 오픈, 대중들과의 오프라인 소통을 통해 한 걸음 더 성장하고 있다. 또한 프랑스의 실모와 이탈리아의 미도 등 유수의 해외 박람회 참여를 통해 국외에서도 인정 받는 국내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로 2016년 K-DESIGN 어워드 그리고 2017년 iF 디자인 어워드까지 거머쥐며 명실상부한 국내외 최고의 아이웨어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2017 FW 또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고 선명하게 표현하였다. 유니크함과 클래식한 디자인 그리고 편안함 까지 모두 갖추어 소비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예정이다.
퀄러티 또한 기존의 아이웨어서 찾아 볼 수 없는 뮤지크만의 완성도 높은 퀄러티를 선보인다. 2017 FW–2018 SS 시즌 컨셉인 'TURN ON THE MUZIK' 는 '음악을 켜다' 라는 컨셉으로 클래식 기반의 다양한 요소들을 'MUZIK' 만의 방식으로 위트있게 해석하여 표현하였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를 생성할 예정이다.
2017 FW를 공개하는 자리에서 2018 SS 선글라스 또한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뮤지크는 또 한번 트렌드를 리드해 나갈 예정이며 앞으로도 빠른 트렌드 캐치를 통해 대중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 시즌 공개는 8월 29일~31일 3일 동안 강남구에 위치한 글래드 라이브 호텔에서 진행 되며 뮤지크를 소유하고 있는 뮤지크 크리에이티브 레이블의 또 다른 브랜드인 STEALER (스틸러) 또한 같이 공개될 예정이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