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금토 드라마 '청춘시대 시즌2'속에서 주인공 조은(최아라 분)과 안예지(신세휘 분)가 데이트한 떡볶이 레스토랑이 연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작년 시즌1으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는 청춘시대는 이번 8월 25일 첫방송으로 시즌2를 시작했다. 시즌2 역시 시작과 함께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여대생들의 합숙과 대학생활을 보여주는 드라마 청춘시대 시즌2는 여대생들이 좋아하는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 두끼가 제작 지원을 진행 중이다.
오는 9월 1~2일 이틀에 걸쳐 연속으로 등장한 두끼 매장은 주인공인 조은과 안예지가 등장해 데이트한 장소로 등장한다.
두끼떡볶이는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브랜드로 다양한 분식들을 저렴한 가격에 한 매장에서 다 먹을 수 있다는 콘셉트로 많은 학생에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이에 청춘시대 시즌2의 콘셉트와 유사한 부분이 많아 제작지원에 나서게 됐다는 게 두끼 측 설명이다.
두끼 관계자는 "두끼가 벌써 120호점 이상을 오픈했으며 최근에는 대만에서 11호점까지 계약완료 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두끼는 현재 브랜드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단계로 본사의 시스템을 믿고 가맹사업을 시작한 가맹점주들의 지속적인 성장과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보다 다양한 브랜드 홍보를 진행하고자 한다. 청춘시대 시즌2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브랜드 홍보를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