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제품 개발로 매년 20% 이상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코이상사가 2017년 11월에 개최되는 서울 카페쇼에서 이태리 브랜드 지에라, 가빈의 신제품을 새로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에라오븐은 그동안 열풍에 의존하던 기존의 컨백션 기능에 상하단 그릴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국내 베이킹 시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많은 베이커들로부터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이번 서울 카페쇼에서 선보일 지에라 메가시리즈 오븐은 중형급 오븐으로써 기존의 홈베이커들뿐만 아니라 베이커리, 카페관련 창업을 준비 중인 자영업자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기존의 가빈 멀티오븐 이외에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가빈 디지털오븐은 소비자가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기능키를 편리하게 개선했으며 기존에 없었던 오토리버스 및 멀티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다.
그 외에도 영국 레트로 스타일의 스완반죽기는 강력한 모터와 다양한 색상으로 홈베이커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보다 많은 색상이 이번 카페쇼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코이상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개최되는 서울카페쇼에서 일부 제품에 대해서는 큰 폭의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태리본사의 담당매니저가 직접 소비자들과의 만남의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 관계자는 이어 “내년 초 신사옥으로 이전하면 클래스룸을 보다 확대해 국내 유명 쉐프들을 통한 정기적인 클래스와 더불어 이태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쉐프를 직접 초청해 이태리 베이킹에 대한 시연을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제품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