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방 전문 쇼핑몰 가방팝이 2017 FW 시즌을 맞아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방팝 브랜드 위크’와 ‘스페셜 레이디데이’ 특가 이벤트를 이용하면 최대 83% 할인 금액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가방팝 브랜드 위크’는 매주 한 브랜드를 선정해 전 품목을 최대 72% 할인가로 선보이는 특가 이벤트다.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특가 브랜드가 공개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오직 가방팝 쇼핑몰에서만 단독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스페셜 레이디데이’ 특가 이벤트는 여성 가방 10% 할인 쿠폰 및 최대 8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달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가방팝 브랜드 위크’와 ‘스페셜 레이디데이’ 특가 이벤트에서는 잔스포츠나 앨리스마샤 등 인기 브랜드 상품뿐 아니라 르마인, 도노소 등 올 FW 시즌에 떠오르는 트렌디한 가방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 된다.
가방팝 마케팅팀 문영훈 팀장은 “매주 새로운 브랜드를 특별 할인가로 선보이는 이벤트의 특성상, 고객 분들이 이번 주에는 어떤 브랜드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을지 기대하는 재미가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가방팝 브랜드 위크’와 ‘스페셜 레이디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방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