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바세츠아이스크림, 월드전람 주최 서울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아이스크림카페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이 ㈜월드전람의 주최 하에 오는 22일부터 개최되는 제47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카페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이 ㈜월드전람의 주최 하에 오는 22일부터 개최되는 제47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제47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2018 SETEC’은 서울 SETEC에서 3일간 열리는 대형 창업박람회로 국내 중·대형 브랜드와 신생 브랜드 등 총 150여개 업체가 참가한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예비창업주들에게 바체츠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알리고 창업 노하우와 각종 지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바세츠아이스크림 본사 윤미아 대표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창업비용,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추구하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디저트카페 및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에게도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의 국내 진출 첫 매장인 양재본점의 경우 매장 인테리어에 원목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도회적인 감성의 세련된 문화공간으로서의 이미지를 구현하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양재본점은 현재 패밀리사이즈 증정 이벤트와 함께 3월 감사이벤트로 아이스크림 테이크아웃·포장구매 시 할인 및 무료증정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