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피코리아(대표 임삼현)는 지난 7월31일 SJ쿤스트할레에서 ‘루비 LED마스크와 함께하는 웨딩플래너의 밤’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모의 예식 속 DJ파티’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Hight-end 고객 대상의 전문 웨딩플레너들을 초청해 뷰티 시장에서 각광받는 홈 뷰티 케어 제품인 ‘루비 LED마스크’ 소개 및 특별 판매 프로모션 가이드를 전달하는 자리로써 마련됐다.
또한 이 날 루비 LED마스크의 광고 모델 최여진이 초청된 50여명의 웨딩플래너들과 함께 파티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를 개최한 셀피코리아 임삼현 대표는 “과거 예비 신부들에게 주는 선물세트가 화장품, 정장, 구두, 핸드백 등으로 획일화된 경향이 있었다면 이제는 예비 신부들의 선호도 높은 제품으로 다양하게 트랜드가 변화하고 있다고 판단해 오늘 같은 초청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루비 LED마스크는 예비 신부들을 위한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웨딩 플래너의 밤에 참석한 High-end 플래너들에게는 루비 LED 마스크의 특별 플래너 자격을 부여하고 개별 플래너 코드를 통해 높은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등록된 플래너를 통해 구매한 신부들에게는 트러블과 미백 관리 테라피가 가능한 인기 높은 BRIDAL SHOWER IC CARD를 특별 증정하게 된다. 이날 참석하지 못한 플래너들도 별도 문의를 통해 등록이 가능하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