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매트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초소형 커피 머신 ‘에센자 미니’에 트렌디한 매트 블랙 컬러를 더한 ‘에센자 미니 리미디트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초소형 커피 머신 ‘에센자 미니’에 트렌디한 매트 블랙 컬러를 더한 ‘에센자 미니 리미디트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매트 블랙 리미티드에디션’은 무광의 블랙 컬러를 적용하여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주방 인테리어를 연출해 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기본적으로 에스프레소(40ml)와 룽고(110ml) 2가지 사이즈로 커피를 추출할 수 있으며, 커피 양이 자동으로 조절되어 언제나 균일한 맛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19바(bar)의 높은 커피 추출 압력, 빠른 예열 시간, 3분간 미사용 시 저전력 모드전환 등 편리한 기능을 그대로 갖추었다.



‘에센자 미니 매트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은 출시를 기념하여 해당 커피 머신 구매 시 커피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리지널 커피 6줄 이상 구매시 적용된다. 이와 더불어 에어로치노4 동시구매시에는 에어로치노4를 3만 9천원의 할인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리미티드에디션은청담 네스프레소플래그십부티크를 포함 전국 13개 네스프레소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나우뉴스부 nownews@seoul.co.kr

̽ Ʈ īī丮 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