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영상공개와 함께 화제의 중심에 섰던 이효리의 3집 타이틀곡 ‘U-Go-Girl’의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됐다.
16일 정확히 오후 3시 57분 엠넷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U-Go-Girl’의 풀버젼 뮤직비디오에는 한 바에서 이효리가 댄서들과 춤을 장면, 해군복을 입은 남성들이 등장하는 장면, 간호사복을 입은 장면 등 논란의 장면들은 모두 삭제됐다.
이효리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밝은 이미지의 타이틀곡 콘셉트에 맞게 이효리의 플래쉬 컷 위주의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편집 기법에 중점을 둬 한 편의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연상시켰다.
이효리는 쇼걸의 이미지로 화려한 변신을 시도해 이에 네티즌들은 ‘역시 이효리다’,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 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기 전 이효리의 소삭사 엠넷미디어 김광수 제작이사는 “12일 공개된 이효리의 두 번째 티저 영상과 아직 공개되지 않은 ‘U-Go-Girl’의 뮤직비디오는 애초 컨셉을 조금 달리해 기획됐다.”며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 티저 영상의 일부 장면들은 뮤직비디오에는 포함되지 않았다.”고 밝힌 바 있다.
이효리는 오는 18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할 예정이다.
서울신문 NTN 서미연 기자 miyoun@seoulntn.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