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예진이 SBS 월화드라마 ‘공부의 신’(연출 정효)의 여주인공 이혜욱 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SBS 예능프로그램 ‘패밀리가 떴다’에서 ‘예진아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예진은 ‘공부의 신’에서 교사를 천직으로 생각하는 이혜욱 역을 맡아 소신 있게 참교육을 실현하려는 선생님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드라마 ‘공부의 신’은 한 때 수학의 신이라 불리며 학원가 최고 인기 강사 출신의 수학 선생님 강석호와 영어 선생님 이혜욱(박예진 분)이 꼴찌들을 가르쳐 우리나라 최고 대학에 보내기까지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고 있다.
항상 꼴찌라서 무시 당했던 아이들이 두 선생님을 만나 자신감을 갖게 되고 세상에 당당히 맞서게 되기까지의 과정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박예진 소속사 BOF측은 “시청자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따뜻한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만큼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박예진의 출연 소감을 전했다.
박예진 외에도 FT아일랜드의 보컬 이홍기가 주연을 맡은 ‘공부의 신’은 월화드라마 ‘타짜’의 후속작으로 12월 초 방영 예정이다.
사진제공=BOF
서울신문NTN 김경민 기자 star@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